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나는 어제 같은 경험을 했다

퇴근 후 집 비밀번호를 눌렀더니 문이 열렸다.
그런데 그 많은 가루를 지금 어디에 뿌렸습니까?
방법을 찾았습니다.

그래서 버튼을 스와이프하고 숫자 키를 눌렀습니다.
삐삐삐삐 다시 잠그고

번호를 다시 누르는 순간
번호가 기억나지 않는다
내 조카가 내 마음에 와서 마음에 온 몇 가지 암호를 쳤다.
모든 것이 잘못되었고 나는 도어록을 먹었습니다.

몇 분이 지나도 기억이 나지 않아 결국 기아차에 전화를 걸어 문을 달라고 했다.
결제를 위해 휴대폰을 여는 순간
6자리 전화번호가 기억이 안나네요 ㅋㅋㅋㅋㅋㅋㅋ

10분 후에 돈을 보내드리겠습니다.
결국 아이튠즈로 폰 초기화 했네요 ㅋㅋㅋㅋ
나는 평생 한 번도 숫자를 잊은 적이 없다.
부담이 없습니다.